A.M.P동창회, 2023년 가을 동문 단합대회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일23-11-13 13:43 조회 9회 댓글 0건|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개최…행사장 뜨거운 열기로 가득
본문
영남대A.M.P동창회(회장 장세철/01.최경)는 지난 10월 28일(토) 경북 의성군 소재 조문국사적지, 박물관 힐링투어를 하고 의성군청소년센터 강당에서 ‘2023 가을 동문 단합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장세철 회장과 모교 박종국(93.경제) 대외협력처장, 경영대학원 이경탁(90.축경) 부원장, 박동수(68.경영)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동창회 고문 및 원로임원과 자문위원을 비롯한 동문 선·후배 약 13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1부 행사는 문화해설사의 안내를 받아 조문국사적지와 박물관 문화탐방을 하고 의성군청소년센터에서 2부 행사를 이어나갔다.
장세철 회장의 인사말과 박종국 대외협력처장, 박동수 수석부회장의 축사에 이어 오찬을 가졌으며, 이어 레크레이션 축제 한마당이 펼쳐졌다.
전문 사회자의 진행으로 동문 단합 한마당 축제는 무르익어갔다. 풍선 돌리기와 남녀 풍선터트리기, 제기차기 등으로 2부 행사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동문단합대회의 메인행사인 행운품 추첨에서는 전자제품과 생활용품, 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기념품으로 분위기는 더욱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었으며, 주유상품권 30만원의 행운대상은 박치명(86.최경) 동문이 차지했다.
행운권 추첨을 마치고 장세철 회장의 마무리 인사와 함께 ‘2023 가을 동문 단합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개최한 동문 단합대회는 동창회 동문 선·후배 간 서로를 알아가며 친분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